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광안리맛집] 단돈 20,000원에 만나는 오향장육코스! 광안리 도르리

카테고리 없음

by 나비씨 2021. 2. 21. 16:55

본문

반응형

 

광안역 근처의 맛집 

진짜 가성비 좋은 오향장육집 광안리 도르리입니다. 

 

사장님 혼자 운영하시는 매장이라서 

음식이 좀 늦을수 있다고 하지만 이런 가성비라면 참아줄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렇게 음식이 밀리거나 늦지도 않더라구요~ ㅎ 

 

오향장육만 한접시 나오는데 20,000원이면 가성비 좋다고 소개도 안 합니다 ㅋㅋ

오향장육과 전가복 비빔국수 돼지껍데기 까지!! 

이렇게 다 나오는데 2만원입니다 ㅋㅋㅋ 

 

바로 소주 1병과 함께 하기 딱 좋은 요리죠 ㅋㅋ 

배달도 됩니다~ 집에서도 2만원의 푸짐한 가성비를 느껴보세요~

바로 앞에 유료주차장 있어서 주차걱정도 없었어요 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