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산대맛집] 가볍게 분위기내기 좋은 스테이크맛집 : 신육간

나비의 먹부림

by 나비씨 2021. 2. 7. 16:08

본문

반응형

스테이크육을 저렴한 가격에 맛있게 제공하는 부산대 신육간입니다 

이미 부산대에서는 유명한 맛집이예요

 

환기가 잘안되는다는 단점이 있었는데 요즘은 환기가 개선이 되어 쾌적하게 즐기고 왔습니다 

 

 

일단 고기 퀄리티 좋고용 ㅋㅋㅋ

사장님이 직접 구워주시니 먹기도 더 간편해졌습니다 ㅎ 

이런 고기 우리 잘 못굽잖아요 ...ㅠ ㅋㅋㅋ 구워주시니 그저 고맙게 먹으면 됩니다 ㅋㅋㅋ 

 

 

주문 시스템은 최첨단이긴 한데, 

어려운것 없습니다 핸드폰 사용하듯 넘겨가면서 사용하면 클릭클릭 

온라인 쇼핑하듯 누구나 쉽게 메뉴 선택이 가능합니다. 

 

 

어려울 땐 직원에게 도움을 요청하셔도 됩니다 ㅎ 

여려 곁들임 음식까지 1000원~ 3000원 사이의 저렴한 가격으로 좋은 퀄리티의 음식을 제공하니 

고기 뿐 아니라 다른 것도 넉넉하게 드시고 오실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순두부 진짜 강추 합니다 ㅋㅋㅋㅋㅋ

 

3,000원인데 어느 순두부 집보다 더 맛있었던것 같아요 ㅋㅋㅋㅋㅋ 

부산대 고깃집 찾으신다면 신육간으로 오세요 ㅎㅎ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