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우국밥] 정안일미 한우국밥 : 얼큰 우거지 한우국밥 드세용 ㅋ

나비의 먹부림

by 나비씨 2021. 2. 9. 22:57

본문

반응형

오늘은 사와서 직접끓인!??ㅋ 

한우 국밥을 소개 해드릴 건데요~ 

 

 

남이 끓여 놓은걸 돈내고 사와서 데우기만(?) 했찌만...

데우고 끓이는건 제가 했으니 ㅋㅋ 제가 끓였다 생각하는 한우국밥입니다 ㅋㅋㅋㅋ

 

우거지도 깨끗하게 세척되어 있어서 이물질 씹히는 것 없이 

한우 뭉텅이 뭉텅이 큼직하게 들어있는 한우 사골 우거지탕입니다 ㅎ 

 

진짜 고기 많이 들었네요 ㅋㅋ

 

찐만두 세알 얹으니 더 맛있는 한우 국밥으로 변~신 ! 했습니다 

김치 하나만 있어도 한상이 완성 되는 ㅋㅋㅋㅋ

 

 

밥 말아서 냠냠~ 오늘도 먹부림 대성공! 입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