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영화리뷰] 내남자의로맨스

나비의 영화리뷰

by 나비씨 2021. 2. 6. 00:16

본문

반응형

"자 ,여기. 배가 고파서 하나는 내가 먹었어"
"바보야, 내가 안오면 들어가지,, 왜 이렇게 기다렸어"
"올꺼였자나.. 올꺼였으니까..."


그래,
올꺼였으니까
자주 깜빡깜빡하는 널 기다리는게
지루하지 않았었어.
헐레벌떡 뛰어와서는,
잠깐 잊었었다고
늦어서 미안하다며
애교부리고 따듯하게 안아줄 너였기에
기다림이 지루하지 않았어.

2005.12.10 01:34

설레지 않아도, 가슴 떨리지 않아도...
나의 가장 빛난던 시절을 함께한 너와 함께 할 수 있는것이 행복이란걸 왜 몰랐을까..

 

오래사귄 연인들이 보면 너무도 재밌을 영화 

오래된 영화지만 추억이 있는 영화

수유리 친구들의 모습을 보는것도 너무 재밌어요 ㅎㅎ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