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영화리뷰] 닥터 스트레인지 후기: 철학적인간에 대한 고찰

나비의 영화리뷰

by 나비씨 2021. 2. 6. 00:10

본문

반응형

심야로 보고온 닥터 스트레인지 ㅋㅋ
피곤한 날이었는데.. 이거보다 자는사람은 역적이란 말에 ㅋㅋㅋ 눈 번쩍ㅋㅋ
피곤해도 잠이오지 않았어 ㅋㅋ

마블코믹스 영웅들을 참 좋아하는데 ㅋㅋ
사랑꾼 데드풀과, 악동 스파이더맨, 돈많은 패션고자 아이언맨 오빠, 그리고 젤 애정하는 엑스맨 뮤던트들 ㅋㅋ
어벤져스는 캡틴 아메리카가 히드라 라는게 밝혀진 뒤론 ...
음모론... 꿈일꺼야 ... 설마... 뭔 또 반전이 있겠지? 등으로 불신하고 있지만ㅋㅋ
아무튼 멋진 케릭터들이 참 많은 마블 ㅋㅋ 

그중에 뛰어난 외과의사로 삶의 절정(?)을 누리다가 , 나락으로 떨어져 좌절도 맛보고...
마음속의 정의감? 또는 순수함을 되찾고 깐깐한 망또의 주인이된 ㅋㅋㅋ 닥터스트레인지 ㅋ  

영화에선 망또가 참 열일한다 ㅋㅋㅋㅋ

못생겼는데 잘생긴 배우 베네딕트 컴버배치와 대놓고 사랑스러운 레이첼 맥아담스 ㅋㅋ
그리고 틸다 스윈튼
레이첼맥아담스는 노트북도 재개봉해서 옆 상영관에서도 열일하던데 ㅋ

짱짱한 배우들의 빵빵한 영화 .. 
나의 느낌은 초월적이고, 형이상학적이며 , 서프라이즈 한 ㅋㅋ 철학영화 였다.

사람마다 보는 관점이 다 다르겠지만 ,
영과 육의 존재와 유체이탈, 시공간 이동, 공간지배, 타임워프 , 영생 등등등....
뭐 판타지에 나올만한 모든 것들이 등장하는 영상미 뛰어나고, 화려한 영화
뭐 화려한 영화들 다갖다놔도 상대가 안될만큼 ㅋㅋ CG대박영화 ㅋㅋ

그러나 난 주인공의 감정변화에 더 집중을 했고...
다 가진줄 알았으나 아무것도 없는것을 깨닫고 진짜 자기를 찾아가는 모습이 ...
참 긍정적인 자아성찰의 영화였던것 같다 ㅋㅋ
동양적 느낌이 많이 나는 영화라서 그런가?ㅋ
더욱더 철학적인 대사와 분위기 ㅋㅋ

거기다 간간히 섞여 있는 미국식 유머코드 와우!ㅋ
사람들이 웃어줬어요? 그건 니가 상사라서그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체이탈 경험중인 주인공 ㅋㅋㅋ

영화의 키 ! 아가모토의 눈 ㅋㅋ 내시간도 좀 돌려줘~ ㅋ

보이지 않는건 믿지 않던 주인공이 점점 형이상학을 이해해가는 단계...?! ㅋㅋ

 

스포가 될수도 있겠지만,
끊임 없는 반복되는 고통의 굴레속에 자기를 던지면서 까지
자기를 희생하면서 까지 타인을 구하고 싶어했던 닥터오빠... 그런 삶이 가능할까..?

어쩌면 똑똑한 닥터오빠는 ...
상대방이 그 굴레속에 갇혀 있는것을 포기하고 거래에 응할것을 이미 알았을 수도 ㅋㅋㅋㅋ

계산적이고 똑똑한 인간 ㅋㅋㅋㅋㅋㅋ

 

열일하는 망또와 , 베니 ㅋㅋ

앞으로 있어질 닥터스트레인지의 활약을 기대합니다 ㅋㅋ

한줄평: 높아진 인간의 마음을 낮추는 철학영화 ㅋㅋ 그래서 순응하며 착하게 살자...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