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영화 [ 킬러의 보디가드 ] 후기: 이것은 로맨스 영화다

나비의 영화리뷰

by 나비씨 2021. 2. 6. 00:04

본문

반응형

ㅋㅋㅋㅋ

먼저 좀 웃고 시작하자

너무 오랜만에 유쾌하게 웃으면 본 영화 ㅋㅋ

이 영화.. 웃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브로맨틱 액션 블록버스터라고 하지만 이것은 로맨스 영화다 ㅋㅋ

데드풀을 너무너무너무~~ 너무너무너무~~ 애정 하게 봤던 1인으로썬,

데드풀 쫄쫄이 안 입은 버전의 이 영화가 너무 좋았다ㅋㅋ

데드풀도...로맨스 영화라고 계속 주장하며, 포스터로 사람을 낚았지 ㅋㅋ

발렌타인 땐 애정 뿜뿜 하는 포스터도 올려줬고 ㅋㅋㅋ

로맨스물인 척 쩌러ㅋㅋㅋㅋ 병신년 로맨틱 무비 데드풀 ㅋㅋㅋ

암튼, 이 영화에서도 라이언 레이놀즈의 저 억울한 표정에서 나오는 액션과,

사무엘 젝슨의 열혈 애정 코치,

그리고 킬러 보스의 와이프 ㅋㅋㅋ 소니아의 걸크러쉬 " 오~ 나의 바퀴벌레 "ㅋ

이 모든 것을 빛나게 해준 감칠맛 나는 번역까지!! 와우 ㅋㅋ

욕에서 욕으로 끝나는 영화인데,,, 욕이 참 찰지다~~ ㅋㅋ

그리고 단언컨대, 이 영화... 로맨스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데드풀을 재밌게 봤던 사람이라면 ...

미국식 B급 유머(ㅋㅋ 나에겐 고급진데 ㅋㅋ)를 사랑하는 분이라면

정말 재밌게 볼 영화 ..ㅋㅋ 킬러의 보디가드 ㅋㅋ

액션이나 추격신도 다른 액션 영화 못지않다 ㅋㅋㅋㅋㅋ 액션 영화니까 당연한가?ㅋㅋㅋ

아, 그리고 쿠키영상이 있다!!ㅋㅋ

영화랑 상관은 없는데 .... 리얼 NG ㅋㅋㅋㅋㅋ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